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눈꽃빙수 홍보자료 다 올려봅니다.

벌써 일년이 지나고 나이도 마흔이되고,  작년부터 캐로스 눈꽃빙수기만 줄기차게 팔았는데 ,,참 팔면서
빙수기가격이 싸지는 않는지라, 사장님들에게 미안한마음도 많이 들고 여러마음 이 교차했네요
앞으로 눈꽃빙수에대한 수요가 더 늘어난다가고하니..작년도 나름 기대대긴합니다.

유일하게 올해 미니빙수기를 출시한 캐로스 애프터눈에서 미니빙수기외에 이번주출시하는 노출형드럼과 냉가수 조절버튼까지 추가한 7시리즈 모델 두모델 1527.257 모델을 내놓습니다.

여튼 많은신 우리 사장님들께서 커피및, 베이커리 ,카페 등등 부터 떡볶이집,치킨집 , 요거프레소 등등 많은 식음료 업종에서 빙수기를 구매하셨는데 나름 준비해서 홍보한다고 했던 자료들 올려봅니다.


눈꽃우유제조기

작년 , 제작년만해도 엄청 눈꽃빙수기가격이 비쌌습니다.

제작년같은경우 255wt모델이 550만원까지 갔는데도 많이 팔린......


우유뉸꽃빙수기


저는 듀크네트웍스에 몸을담고있는 김익현팀장이라고합니다. 서울경인지역 판매법인이며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캐로스 눈꽃빙수기



아 진짜 지금 취합해니깐. 저도 나름 빙수기만 생각하면서 먹고살라고 노력했네요 ㅠㅠㅠ


우유빙수기



지금은 함부로 공동구매 못합니다. ㅠㅠ  중요한건 빙수기는 캐로스 애프터눈 입니다.




이번에 출시한 미니빙수기.! 태블릿은 다떨어졌구요..그리고 사양이 그닥좋지않다는....




빙수기계



앞으로 더조그만한 빙수기가 나올수있을런지....




눈꽃우유제조기




지금도 대형 프랜차이즈및 해외로 많이나가고있습니다.~~ 


우유제빙기



시연회는 올해는 한번도 안했네요 개별적으로 연락주세요~~~~

소형빙수기



현재로서는 미니빙수기가 가장많이 나가네요~~


눈꽃우유제빙기



이번연휴도 갈데도없고..전화들 많이주세요 감사합니다.

캐로스 김익현팀장   010 8688 0908

www.캐로스.com